내용입력시간:2024-12-28 12:24:16
KT가 필리핀 보라카이 주요 지역에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스마트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외국인의 국내 소비가 전년 대비 30%가량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P&G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26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렉슬아파트에서 아파트 분무기병 재활용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베이베 페어(베페 육아용품 박람회)에 갔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10월 중순을 넘어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전국이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한국의 워킹맘은 월 평균 보육료로 77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1인 가구 10명 중 7명이 혼자 사는 삶에 만족하는 가운데, 여성이 남성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된 21일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가족들을 만난다는 기쁨에 귀성객들의 마음은 벌써부터 고향집으로 향해 가고 있다. 애경이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 Z 센서티브(사진)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컬러 기능성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쾌청한 날씨와 함께 추석 황금연휴까지 이어져 도심을 떠나 자연으로 힐링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때다.-사진 출장업소후기-안양출장안마 여주출장안마 관악성인출장마사지,귀작ova 임실콜걸추천,유비벨록스✓고성채팅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