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입력시간:2025-01-26 19:35:28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주력 아이템 뉴헤스터백이 4만개 판매를 넘어섰다. 지난 8월 소비자 가격을 대폭 올린 서울우유가 정작 스타벅스 등 대형 업체들에게는 가격을 올리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생활용품 업체 라이온코리아가 주방세제 참그린 냄새없이 뽀드득(사진)을 출시했다. 올겨울 극한의 한파가 닥칠 것으로 예상된다. 겨울이 가까워지면서 롱패딩이 화려하게 귀환했다. 올겨울 한파, K2 롱패딩으로 녹인다! 올겨울 한파가 예고되면서 지난해에 이어 롱패딩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한국의 워킹맘은 월 평균 보육료로 77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추석 연휴 기간 상비약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된 21일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가족들을 만난다는 기쁨에 귀성객들의 마음은 벌써부터 고향집으로 향해 가고 있다. 추석을 전후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나들이 계획을 세우며 행복한 고민을 하는 9월이다. 쾌청한 날씨와 함께 추석 황금연휴까지 이어져 도심을 떠나 자연으로 힐링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때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금정콜걸 | 의왕출장마사지 | 서울역안마-양산성인마사지 남평읍안마,노원구출장마사지 트위드자켓,연예인 군산출장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