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 세이팝(SAY POP)이 뮤지컬 데이(Day)작품으로 마틸다를 선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태양의 서커스가 3년 만에 시리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쿠자로 다음 달 한국을 찾아온다.
"총을 쏴서라도' 국회의 계엄해제 요구안 가결을 막으라"는 지시를 내린 것으로 드러났다. 겨울왕국2 47키로.서울출장샵 제주시출장마사지.출장샵추천 30대.40대 40대.출장서비스 해피출장마사지.
한국P&G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26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렉슬아파트에서 아파트 분무기병 재활용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베이베 페어(베페 육아용품 박람회)에 갔다.
적도의 나라 에콰도르와 커피의 나라 콜롬비아 그리고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을 여행하는 상품이 국내에서 처음 출시됐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10월 중순을 넘어 완연한 가을에 접어들면서 전국이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한성대학교 국제교류원(원장 김승천) 언어교육센터는 10월 13일(토) 정오 교내 상상관 12층 컨퍼런스홀에서 다문화가족 프로그램 운영 성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한국의 워킹맘은 월 평균 보육료로 77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1인 가구 10명 중 7명이 혼자 사는 삶에 만족하는 가운데, 여성이 남성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명절 전날인 23일(일요일) 상당수 대형마트가 문을 닫는다.
이번 추석 귀성길은 23일 오후 6시 이후, 귀경길은 24일 오후 8시 이후에 출발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