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26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렉슬아파트에서 아파트 분무기병 재활용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 Festival)을 개최한다.
한샘이 탈부착이 가능한 패드, 토퍼, 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된 유로 602 포시즌 매트리스(사진)를 출시했다.
라이온코리아가 발뒤꿈치 각질제거제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사진)을 선보였다.
추석 전날인 23일, 평소같았으면 아침부터 전 부치느라 정신없었을 엄마와 딸이 파업을 선언했다.
자동차 애호가들에게는 성지라고 불리는 곳들이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컬러 기능성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추석 귀성길은 23일 오후 6시 이후, 귀경길은 24일 오후 8시 이후에 출발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