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입력시간:2025-01-15 17:18:42
팝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 세이팝(SAY POP)이 뮤지컬 데이(Day)작품으로 마틸다를 선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뮤지컬 팬을 위한 흥행작 재공연이 하반기에 줄줄이 출격을 준비하고 있다.
SK건설이 개관한 루원시티 SK리더스뷰 견본주택에 3일 동안 무려 5만여 명이 몰렸다. CJ제일제당이 HMR 브랜드 비비고와 고메를 통해 냉동면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는 고용노동부, 한국고용정보원과 공동으로 청년층 취업과 창업 역량을 키워온 청년드림 베스트 프랙티스 대학을 선발합니다. 환갑을 훌쩍 넘긴 한만수 씨(64)는 올해 초 한국폴리텍대 남인천캠퍼스 스마트전기과에 입학했다. 서울 강남 3구(강남 서초 송파)의 아파트 전셋값 하락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11월 예식을 앞두고 결혼 준비가 한창인 직장인 조모 씨(34)는 요즘 하루에도 몇 번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들여다보고 있다. ■ KOTRA, 한미 자동차산업 통상협력 포럼 개최 KOTRA는 30일(현지 시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한미 자동차산업 통상협력 포럼을 개최한다. 국내 100대 기업에서 일하는 외국인 임원이 100명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패한 기업인도 재기할 수 있다는 선례를 만들고 싶습니다. KT는 필리핀 보라카이 주요 지역에서 무료 공공 와이파이 등 스마트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29일 밝혔다.-30대 모바일 rpg-전태수 나이츠힐링출장마사지,해남출장안마 49키로,강남구출장샵 애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