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베 페어(베페 육아용품 박람회)에 갔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 Festival)을 개최한다.
라이온코리아가 발뒤꿈치 각질제거제 휴족시간 매끈매끈 스크럽젤(사진)을 선보였다.
올해 추석 연휴 기간 상비약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추석 전날인 23일, 평소같았으면 아침부터 전 부치느라 정신없었을 엄마와 딸이 파업을 선언했다.
추석 연휴 첫날인 22일 부산역과 사상시외버스터미널은 귀성 귀경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애경이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 Z 센서티브(사진)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컬러 기능성 스타일 모두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벤치다운 프리미아를 출시했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