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입력시간:2025-01-11 16:00:22
팝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 세이팝(SAY POP)이 뮤지컬 데이(Day)작품으로 마틸다를 선정하고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연출가들이 자유로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실험적 무대로 구성한 연출의 판 쇼케이스가 8일부터 시작한다.
한국P&G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26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렉슬아파트에서 아파트 분무기병 재활용 캠페인(사진)을 진행했다. 추석 연휴가 지나고 바람이 부쩍 선선해졌다.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로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출시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2018 가을 겨울 시즌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획전 아우터 페스티벌(Outer Festival)을 개최한다. 올겨울 한파, K2 롱패딩으로 녹인다! 올겨울 한파가 예고되면서 지난해에 이어 롱패딩이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1인 가구 10명 중 7명이 혼자 사는 삶에 만족하는 가운데, 여성이 남성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난히 더운 여름을 보내고 맞은 가을은 예전의 그 계절이 아니다. 23일을 시작으로 5일간의 추석 연휴가 시작된다. 쾌청한 날씨와 함께 추석 황금연휴까지 이어져 도심을 떠나 자연으로 힐링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때다. 서울 시민들이 추석 때 가장 부담되는 지출은 가족 및 친인척 용돈인 것으로 조사됐다.-45키로 서울출장마사지-울산안마,강남구출장샵 카지노,사랑의불시착 외로울땐대한출장마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