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29일 북한이 서해 북방한계선(NLL)을 인정하는지와 관련해 북한 실무자들까지 동의한 것은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29일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운영 방식은 제왕적 대통령을 넘어서 황제 폐하 수준이라고 밝혔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29일 임종석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장을 향해 국민은 또 하나의 차지철, 또 하나의 최순실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2018년도 국정감사가 오는 29일 종료되는 가운데 자유한국당이 정국 주도권 회복의 실마리를 잡고 있다.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채택됐던 윤병세 전 외교부 장관이 26일 오후 종합국감에 출석한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26일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대선 국면에서 최순실 (사태)의 가장 큰 특혜 수혜자라고 밝혔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옹호하는 목소리가 더불어민주당 일각에서 나왔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는 26일 (청와대가) 통계분식 통계조작에 불과한 일자리 정책을 하루빨리 걷어줘야 한다고 밝혔다.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과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25일 심재철 의원 사찰 논란과 관련해 설전을 벌였다.
심상정 정의당 의원이 24일 20대 후반기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장으로 선출됐다.-데일리룩 직딩부업 가상화폐 전망 순위-nh투자증권 ir 대출 갚는 순서 증권 ra,와우패스 투자자산운용사 pdf | 엔화 환전 투자,학자금 소액투자 상품 대학생 p2p 대출,중도금 대출 주택 담보 대출 대부업체 대출 서류,40대주부알바 카카오 뱅크 대출 한도 조회 여행지추천,대만여행 e보금자리론 금리,월 200만원 이상 보장!! | 대출 철회권,국민은행 대출 연장 서류 커피한잔의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