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방치형 게임 특별한 조작 없이도 자동으로 재화가 증가하거나, 레벨이 오르는 게임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증권 추천 코인소식닷컴 가상화폐 뉴스 이슈 주부 재택부업 칠천만원 돈번 드림큐-집에서 부업거리 광주카페 학자금 대출 확인,재택근무 채용 | 대출 신용등급 | 재택부업 사이트,holdco 대출 주택담보대출 거치식 인친님들,비대면 대출 현황 탐탐 나만의 가상화폐 만들기,대출 만기 연장 거부 홈카페,직장맘✓새마을 금고 대출 종류,p2p 펀드✓대출 프로세스✓소통그램,p2p 대출 업체 순위✓보더콜리✓대출상담 신용등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