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풀러신학대학원 마크 래버튼 총장이 방한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기독인들은 정체성을 놓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남북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개성 만월대 공동발굴 사업 착수식이 또다시 연기됐다.
1980년, 소시민 김두관에게 용감한 시민상을 주기 위해 억울하게 강도 누명을 쓰게 된 이오구는 감옥에 간다.
웹툰 그녀의 심청이 2018 오늘의 우리만화에 선정됐다.
숭실대 기독교통일지도자훈련센터가 제7회 목회자통일준비포럼을 열고, 한반도 통일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공유했다.
국내 유일의 민간 프로 합창단인 서울모테트합창단이 창단 30주년을 맞았습니다.
중국의 전능신교 신도들이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제주도로 들어와 난민신청을 하고 국내 포교에 나선 가운데, CBS가 전능신교의 실체를 파헤친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장애인 희화화 장면을 내보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권고를 내렸다.
개신교 교단 중 하나인 구세군을 생각하면 자선냄비와 더불어 브라스밴드 연주가 떠오릅니다.
예장통합총회가 기독교교육주간을 맞아 25일 서울 연동교회에서 교육정책 팁세미나를 열고, 내년도 교육정책과 교육목회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28개월아기 애월카페 투자모임-오피스텔감가상각 | 투자자 매칭,예비맘이야기,재테크 자격증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손해 고수익 배달,투자율 측정기✓예비맘을 위한 뷰티 팁✓재테크 파일럿,재택근무 사유,설문알바✓재택근무 지침 hwp✓재테크 수익,가상화폐 수익 세금 | P2p투자 대출 | 알바 파리에티,재택알바후기 부업사이트 라이브재테크 소액재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