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29일 청와대에서 임종석 비서실장과 1시간 동안 면담하며, 남북협력 사업에 대해 한-미 간 조율을 했다.
30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국정감사에 강서구 주차장 살인사건으로 숨진 이아무개(47)씨의 큰딸이 참고인으로 출석해 가정폭력 피해에 대해 증언한다.
한국을 방문 중인 스티븐 비건 미 대북정책특별대표가 29일 오후 청와대에서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을 1시간가량 만났다.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공공기관 채용비리 문제와 관련해 조만간 정부 차원의 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혔다.
결격 사유 논란이 일었던 강정민 원자력안전위원회(원안위) 위원장이 29일 국정감사 출석을 앞두고 돌연 사임했다.
스티븐 비건 미 대북정책특별대표가 오늘 오전 외교부를 찾아 강경화 장관을 예방했다.
청와대는 29일 고용노동부 차관에 임서정(53) 고용정책실장을 승진 기용했다.
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가 28일 한국에 도착했다.
통일부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개보수에 들어간 비용이 과다하다는 일부의 지적과 관련해 28일 항목별 공사비 세부내용을 공개했다.
논어에서 공자는 정치를 맡기면 무엇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이름을 바로잡겠다고 했습니다.-엄마랑아들 nh 대출-대환대출 보증인,선납이연,bnk저축은행 인터넷뱅킹,쏙쏙 뽑은 재테크 기본,대출금리조회,hug 전세보증,대구카페,육아는장비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