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군용기 1대가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에 진입한 것과 관련해 국방부가 주한 중국 무관을 불러 항의했다.
청와대는 29일 스티브 비건 미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와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은 면담했다고 밝혔다.
대북 제재는 북한을 붕괴시키지 못한다.
슈퍼 태풍 위투가 강타해 사이판 공항에 발이 묶였던 한국인 관광객들이 오늘 대부분 귀국할 것으로 보인다.
조명균 통일부 장관은 29일 연내 종전선언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서울 답방이 가능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미는 29일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북핵 협상 수석대표 협의를 하고 비핵화 진전 전략과 남북 협력사업 등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다.
문재인 대통령이 28일 들과의 산행에서 지금 진행되고 있는 평화 프로세스가 결코 실패하지 않도록 기회를 살려내기 위해 할 일이 많다고 언급했다.
스티브 비건 미국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28일 서울을 찾았다.
외교부는 사이판에 고립됐던 우리 관광객들이 오늘(27일)부터 순차적으로 귀국길에 오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은 주말인 27일에도 양승태 대법원의 사법농단 사건을 다룰 특별재판부 설치를 두고 극명한 입장차를 드러냈다.-재택근무 채용✓재테크강의-함덕맛집 한여름 원금만기일시상환,대출상담사 채용✓대출 부결 사유,캐피탈 작업대출✓채무통합대환대출조건✓육아 육아 월령별 발달 신생아,네이버 펀딩 주부스타그램 크라우드펀딩,사천 | 가상화폐 전망,전세 대출 이자 계산기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조회,청양띠아들✓새댁놀이,문센룩✓라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