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숙 문화재청장은 29일 훈민정음 상주본 소장자인 배익기 씨가 상주본을 자진해서 국가에 귀속한다면 명예회복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남북이 등재를 신청한 전통놀이 씨름의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가 확실시된다.
지난 23일 대학로 TOM 1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린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뮤지컬 랭보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무료급식과 연탄나눔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섬겨온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지난 20년 동안의 사역과 정신을 신학적으로 정리해 책으로 펴냈다.
북한과 공산주의 연구의 대가로 알려진 하와이대 명예교수 서대숙 박사가 자신이 평생 수집한 통일 역사 문화 자료 1천여 점을 한신대학교에 기증했다.
조선일보가 MBC 간부와 평사원 비율이 2:1이라고 보도한 것에 관해, MBC가 명백한 왜곡이라고 반박했다.
예장통합총회가 기독교교육주간을 맞아 25일 서울 연동교회에서 교육정책 팁세미나를 열고, 내년도 교육정책과 교육목회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
4년 전 작고한 독일의 하룬 파로키는 국내에는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감독이자 비디오아티스트이다.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리처드 포드(74)가 박경리문학상 수상차 한국을 방한했다.
장미의 이름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거장 움베르토 에코(1932∼2016)의 마지막 소설 제0호가 국내에서 출간됐다.-타이핑 알바 가상화폐 비트코인-20대적금추천 꽃등심 케이뱅크 대출 조건,자택부업 | 잡코리아,투잡 할만한거 | 가상화폐 종류 특징,p2p 자동투자 재테크의 첫걸음 재테크 영어,p2p 자료 포항 부업거리 쇼핑몰부업,비상금대출 추천 셀프백일상,3년적금 | 테일러커피,세살아기✓아들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