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지구 행성 표면에 남긴 상처들을 찾아내 기록한다.
19세기까지만 해도 최고 갑부를 지칭하는 말은 백만장자(이하 달러 기준)였다.
크기가 좁쌀 정도 될까? 세포배양 접시에 담긴 지름 2~3㎜의 작디작은 세포 덩어리가 현미경 아래 놓이자 생명체답게 올록볼록 복잡한 구조를 드러냈다.
국내 기술로 개발한 카테터 로봇 시스템으로 주검을 대상으로 한 실험이 처음 시도됐다.
플라스틱에서 가장 큰 문제는 크기가 5mm도 안되는 깨알 만한 크기의 미세플라스틱이다.
기후 변화로 식물이 필요한 핵심 영양분인 질소를 얻을 수 있는 양이 줄면서 약해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페이스엑스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가 추진하고 있는 로스앤젤레스의 지하 고속터널 첫 시범구간이 곧 선보인다.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는 고대의 폐허가 열대 우림과 뒤엉킨 이국적 풍경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이자 중요한 고고학 유적지이다.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있다는 말이 있다.
국내 연구진이 사람의 침만으로 콜레스테롤 농도를 측정하는 기술을 개발했다.-bnk캐피탈 신용카드✓투자보고서-투잡 종합소득세 | 부업 사업자등록,대출 레전드 일본 가상화폐 세금,오늘은뭐먹지✓대출 상담사 수수료✓bnk 경남은행,우리은행 대출이자율 대출 금리 낮추기 20대코디,육아소통맞팔 알바천국 재택근무 대출 계약서 hwp,투자자 찾기 가상화폐 비트코인 뉴스,아파트담보대출✓재테크 정보,가상화폐 전망 2019 재택근무 모니터링 재테크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