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효령 = 최근 개봉작은 나와 무명 시절을 함께 한 감독들과 5~6년 전에 기획한 작품들이다.
마동석이 여고생들과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진순 감독과 함께 마동석 김새론 이상엽 진선규가 참석해 영화를 처음으로 공개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르 전했다.
유해진이 숨통 트이는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을 만나 숨통 트이는 연기를 펼쳤다.
유해진이 숨통 트이는 영화 완벽한 타인(이재규 감독)을 만나 숨통 트이는 연기를 펼쳤다.
에이핑크 손나은이 영화 여곡성(유영선 감독)으로 첫 스크린 주연에 나선다.
화보 속 빈티지한 무드의 감성을 모던하고 세련되게 소화해낸 전도연의 클래스가 다른 우아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동준 = 이른바 장자연 리스트를 재조사 중인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이 과거 수사가 초기 압수수색 과정부터 부실하게 이뤄진 정황을 포착했다.
이재훈 = 30일 배우 김주혁(1972~2017) 1주기를 앞두고 고인을 기리는 추모 영화제가 열리고 있다.
이재훈 = 드라마 영화 통합 시상식 제2회 더 서울어워즈에서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와 영화 공작이 주인공이 됐다.-자영업자 대출 연체율 티타임-f6비자✓bnk저축은행,재테크 블로그,대출이자 낮은 은행,카카오 대출 연장,재테크 리딩,국민은행 대출문자 재테크 공부 재테크 스터디,대출실시간디비 | p2p 자료많은,대출영업 구인✓중도금 전환대출✓딸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