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자연-사적공간-셸터를 주제로 건축과 미술, 두 영역을 접목해 자연환경 속 사적공간의 창작을 통해 확장된 자연미술을 선보인다.
맛있는 음식을 맛본 순간의 표정이야말로 하나의 예술 아닐까요? 지난해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출품작 의 감독 짐 루미스가 한국을 찾아 이처럼 말했다.
즉흥적이고 꾸밈없는 특유의 화풍으로 주목받는 모구 다카하시.
실제 자신의 수집품을 소재로 해 어린 시절부터 누구나 가졌을 법한 내면의 욕망을 그리는 여준환이 시리즈의 신작을 내놨다.
방문객이 많이 늘었고 국내 미술시장과 미술 애호가의 저변이 확장됐다.
연습, 그것은 완벽을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다.
인간의 필요와 욕망에 따라 재단되고 사유화돼 온 자연에 관심을 지속해온 이정배가 이번에는 자연의 원형에 접근하는 조형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나는 거대한 현대사회 속에 살면서 원시 부족 사회를 꿈꾸고 있는지 모른다.
문승현 작가는 자신이 느낀 주관적인 표현을 작품에 담아 서정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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