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2021년 국공, 사립 등 학교유형과 관계없이 서울의 모든 초중고교에서 친환경 무상급식을 전면 시행한다.
조선업 침체로 지역 경제에 타격을 입은 울산에 정부의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금 343억원이 추가로 투입된다.
광주시와 노동계가 광주형 일자리 사업의 핵심인 현대차의 광주공장 투자유치를 위한 투자협약서에 잠정 합의했다.
유정복 전 인천시장이 11월 초 미국 조지워싱턴대학으로 유학길에 오른다.
인천항에서 1주일 사이에 외국인 밀입국 사례가 잇따라 발생, 허술한 경비 시스템의 근본적인 개혁이 요구되고 있다.
경남도는 29일 시행하려던 도내 어린이집 지도점검을 오는 11월 초로 미뤘다고 밝혔다.
인천시교육청이 유치원 감독 강화와 공립유치원 확대 등을 담은 유치원 공공성 강화 10대 대책을 발표했다.
폭설과 폭염 등 자연재해때 피해를 본 것처럼 속여 수십억원을 가로챈 이른바 재해보험 사기를 저지른 오리 농장주 등이 무더기로 경찰에 적발됐다.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외국인이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의심 증상을 보여 병원에 격리 입원됐다.
친형 강제입원과 여배우 스캔들 등 의혹의 중심에 선 이재명 경기지사가 29일 오전 피고발인 신분으로 경기 분당경찰서에 출석했다.-투잡이란✓라이브재테크 주부수익✓재테크 방법 금-루프탑카페 bnk 대출,사랑합니다✓mg 손해보험 전화번호,새댁요리✓괜찮아사랑이야✓김포맛집,재택근무 출퇴근 관리 직장인스타그램,아들바보 케이크 명의 대여 대출,ebook 도서관 현대캐피탈 상환,국민은행 대출 상담사 대출 상담 서류 일반 상환 학자금 대출 한도,대출 상환 못하면✓k뱅크 대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