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전장을 가린 검은 안개는 긴장감을 강화하는 요소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지난 15일, 중국 선전시에서 세계적인 하드웨어 제조사 MSI의 팩토리 투어가 진행되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되면서,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연단에 올랐습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금일(11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에픽게임즈 코리아 사옥에서 미디어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했다.
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역삼동맛집 신용대출 연장 대환 대출 방법-대구여행 대출 미납,대출 중도상환 계산기 | 셀카놀이 | 30대알바,훈남아들 b2b 업체,b2b 대출 26개월아기 봄여행,소액 모바일대출 소액재테크 오피스텔 대출,대부 담보대출 대출계산기 네이버,전세대출 안되는 이유✓잠실카페,부업하는엄마 금리상승 대출 부결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