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10대 친딸 2명을 성폭행한 30대 남성이 징역 12년을 선고 받았다.
김용희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이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국군기무사령부 계엄령 검토 문건 작성에 관여한 의혹을 받는 김관진 전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이 11시간 가까운 조사 끝에 귀가했다.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행하려 한 충북경찰청 소속 경찰관이 검거됐다.
대구 중부경찰서는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집무실과 자택을 압수수색했다고 18일 밝혔다.
폭발 사고가 발생한 고양 저유소 휘발유 저장탱크의 10개 유증환기구 중 단 1개에만 화염감지기가 설치돼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국립대에서 아들이 아버지가 교수인 강의를 수강하고 최고 학점을 받은 의혹이 제기된 것으로 파악됐다.
재가한 친어머니와 그 일가족을 살해한 이른바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으로 재판에 넘겨진 김성관(35)씨에게 항소심도 중형을 선고했다.
24개 불교 시민단체로 구성된 불교개혁운동이 유치원 공금 횡령 혐의를 받고 있는 대한불교조계종 포교원장 지홍 스님의 퇴진 및 강력 처벌을 촉구했다.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의 북극곰 통키(24살 수컷)가 17일 저녁 갑자기 사망했다.-재테크 플랫폼✓투자율 곡선-청양띠아들,재테크 추천 | 사랑한다 | 주택담보대출 경매,롯데시네마✓여름네일아트✓대출 이자 가장 싼 은행,50일사진 스시 재택부업 영어,사랑글 재택부업 방법,라이브재테크 쉬운부업,부천맘,인터넷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