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지역의 원주민과 이주민 간 갈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문화예술을 통한 맞춤형 처방이 필요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천년고도 경주시에서는 관광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주요 관광지 6곳에 스마트폰 충전기를 설치하여 무료로 서비스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7일 가을이면 으레 산으로 향하던 발걸음을 돌려 <2018수주문학제>가 열리는 경기도 부천 시청 잔디광장으로 향했다.
28일 낮 오사카시립동양도자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26일 저녁, 서울 성동구 플레이스비브에서 위인프로젝트 특별전시회 - 코리안 레지스탕스의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가끔 첫 번째 펭귄 이야기를 차용하는 광고를 본다.
해미읍성축제와 함께 서산의 대표적인 꽃 축제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의 대향연인 제21회 서산국화축제가 열린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야만 여행일까? 밀레니얼 세대에게 여행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책과 영화를 동시에 만나 볼 수 있는 제2회 책영화제 고창이 26일 전북 농촌체험휴양마을 책마을해리(고창군 해리면 소재)에서 열렸다.
고양시(시장 이재준) 청소년재단은 학생복지지원사업단에서 오는 27일 청소년 연합축제 고고 하이 페스티벌(GO GO High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nexo 대출 빌라 대출 한도-재테크의 종류✓여름패션✓칠곡3지구맛집,재테크 플랫폼✓투자율 곡선,재테크 한방에 투자활동 투자자 프로그램,가상화폐 수수료✓재택근무 만족도,부업 장✓부산 맘카페 부산맘아동병원 부경맘✓양말부업,ok저축은행 대출이자 | 대출금리 비교,대출 신용등급조회✓울산맘,가상화폐 지갑 만들기✓둔산✓대출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