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을 맛본 순간의 표정이야말로 하나의 예술 아닐까요? 지난해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출품작 의 감독 짐 루미스가 한국을 찾아 이처럼 말했다.
꼭 색칠하고 그려야만 그림인가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주홍콩 한국문화원이 한국문화제(Festive Korea 2018)의 일환으로 전을 11월 23일까지 개최한다.
안성석 개인전이 원앤제이플러스원에서 열린다.
한국을 대표하는 공예작가들의 최근 작품 70여 점이 현대예술관에서 전시된다.
일상 속 사물과 장면에 주목하며 드로잉, 회화, 벽화 등 다채로운 작업을 이어온 임자혁이 색지를 오려 붙인 색종이 그림을 선보인다.
인간의 필요와 욕망에 따라 재단되고 사유화돼 온 자연에 관심을 지속해온 이정배가 이번에는 자연의 원형에 접근하는 조형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한국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점, 선, 면, 색과 같은 기본 조형 요소로 형상화해 표현한 추상화가 유영국.
프랑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희는 스스로 조각가라고 정의하지만 그의 작품은 어느 한 예술 범주로 규정할 수 없는 특성이 있다.
단순하지만 강렬한 색감의 2차원 평면이 빛을 내뿜는다.-대출연장서류 대출 갤러리-고수익 부업 가상화폐 종류 특징 증권 vi,카카오 부동산소액투자 재테크 한방에 투자자산운용사 복원,재테크마이너갤러리✓재테크 기초✓가상화폐 정책,아파트담보대출✓고수익알바 텔레그램✓투자자산운용사 보수교육,재테크 홍보방법 | 투자율 높은 금속,투자 자격증 새로운 가상화폐 만들기,가상화폐 만드는법 고수익 구인,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부업 추천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