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지난 15일, 중국 선전시에서 세계적인 하드웨어 제조사 MSI의 팩토리 투어가 진행되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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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속눈썹수강 | 직장인 대출 대환 | lh전세대출-셀프백일상 | 대출 상담 시간 | 가정주부,제주맛집추천 투잡스 신사알바 대출 부수거래,봄이다 재테크 스터디 신용대출 일시상환,대출갤러리 레전드 e보금자리론,담보대출 종류 | ok저축은행 대출 자격 | 앞산카페,재테크 파일럿 차이나타운 상가 대출 ltv,펜션 하나은행대출상품 아들랑구,캐리비안베이 | 대출 이자계산기 | 개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