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화 외교부 장관은 29일 (한일)양국 간 민감한 문제들이 있다.
여야는 29일 국회 국방위원회의 종합 국정감사에서 9 19 평양 공동선언과 군사분야 합의서 비준 문제를 두고 또다시 공방을 벌였다.
조명균 통일부 장관은 경의선 철도 공동조사가 지연되고 있는 데 대해 미국 측과 부분적으로 약간 생각이 다른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한국과 미국의 북핵문제 해결을 위한 6자회담 수석대표가 29일 서울 도렴동 외교부 청사에서 협의를 갖고 북한 비핵화 진전 전략을 모색한다.
판문점 공동경비구역(JSA) 내 자유 왕래가 이르면 내달부터 현실화할 전망이다.
우리 정부는 30일 나올 강제징용 소송 판결에 따른 시나리오별 대응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28일 알려졌다.
대법원은 30일 일제시대 강제징용됐던 노동자들이 일본 기업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의 최종 판결을 내린다.
미국의 한반도 전문가들이 대북 제재 면제와 남북 경협 등을 둘러싼 한 미 간 이견(異見)이 심각하다는 경고를 내놓고 있다.
통일부가 남북 공동연락사무소 개 보수에 사용한 공사비 97억8000만원의 항목별 내역을 28일 공개했다.
북한 잠수함들이 최근까지 동해 잠수함 기지를 활발하게 드나드는 모습이 민간 위성에 포착됐다고 미 VOA(미국의소리)가 지난 27일 보도했다.-주말 신용대출 한도 계산 인제대-hug 전세 | 베이커리카페,돌아기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아파트 대출 규제,대출 갤러리 레전드 경남은행 ai,대출 tm 알바 후기 가을소풍 재택근무 업무 매뉴얼,대부업체 대출 서류✓아파트 중도금 대출 방법✓k뱅크 대출 거절,아들스타스램 재테크 갤러리,중도금 대출이자 연말정산 | 부천맛집,대환 대출 후기✓아기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