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한 특수학교가 복무요원과의 충돌로 일어난 학생 부상 경위를 감춘 정황이 드러나 부모들의 반발을 사고 있다.
LG그룹의 연말 인사를 앞두고 구광모 신임회장이 계열사로부터 업무보고를 받기 시작했다.
중소 자동차 부품업체와 조선 재 업체에 대한 금융지원이 다음달부터 확대된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29일 경기 하방압력 요인이 커보이는게 사실이라며 금리인상 여부는 실물경기 등을 전부 같이 보고 판단하겠다고 말했다.
정부가 주식시장 안정을 위해 5천억 원 규모의 자금을 조성해 투입하기로 했다.
국내 100대 기업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인 임원이 100명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계대출 억제 정책의 영향으로 올해 3분기에 한국주택금융공사가 발행하는 주택저당증권(MBS) 발행 규모가 크게 줄었다.
태풍 위투가 강타한 사이판에 고립된 한국인 송환작전이 전개된 가운데, 주말인 27∼28일 580여 명이 귀국했거나 귀국길에 오른 것으로 파악됐다.
앞으로 한국 경기가 둔화할 것이라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경고 신호가 외환위기 이후 가장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천국제공항의 입국장 면세점이 찬반 논란 끝에 결국 내년 5월 문을 열고 영업에 들어간다.-재테크 필독서 | 라그나로크 대환단 | 대환 대출 보이스 피싱-재택근무 알바몬✓증권세,광화문✓맘스터치✓연예인코디,ok저축은행 천만대출 도봉구 부업알바 bc카드 가맹점 대출,부업추천 부동산 재테크 종류,대출나라 대출 후기 소액펀드 대출 납입금 계산,소소한일상 새댁놀이 대출 중개업체 수수료,대출 갈아타기 소득공제 핫요가 mcg 대출,소액투자상품 중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