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3일은 멀다 하고 토끼 같은 손자들이 할머니를 찾는다.
충남 아산시가 산학협력사업으로 야심차게 추진해온 온천뷰티체험센터가 길을 잃고 표류하며 애물단지로 전락했다.
2016년 충북지역 지자체별 1인당지역총생산(GRDp) 추계결과가 나온 가운데 충북지역은 1인당 연간 3534만5000원의 GRDp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요도천과 충주천은 어디서 오는가? 달래강은 이제 달천교를 지나 탄금대 방향으로 내려간다.
대전시가 생활임금위원회의 결정을 무시하고 임의적으로 2019년 생활임금을 삭감하여 결정한 것을 두고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학교 행정실에서 근무하는 실무자들이 임금차별을 해소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다.
깊어가는 가을 당진의 들녘에서 남북의 평화적 통일을 기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천안시 직산읍 군동리 성산 민간인학살 200명 희생사건의 직계유족이 나타났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거의 모든 노동자들은 감정 노동을 강요받고 있다.
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0년 집권을 또 다시 밝혔다.-아파트담보대출✓고수익알바 텔레그램✓투자자산운용사 보수교육-빌라매매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거치식 대출 비중,대출 가승인✓투자자 모집 투자자 분류✓재테크 컨설팅,쪽갈비✓주말육아,농협아파트담보대출금리 | 맛집투어,내일도 | p2p 연체율,미역국✓가상화폐 종류 특징,문센룩 월미도 기장카페,집에서 자유롭게 부업알바~~ 투잡 회사 통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