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방선거에서 잇따라 패배를 겪고 있는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오는 12월 기민련 당대회에서 대표 출마를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28일 브라질 대선 결선에서 극우 사회자유당의 자이르 보우소나르(63) 후보가 중도좌파 노동자당의 페르난두 아다지(58) 후보를 누르고 당선했다.
다음달 1일부터는 유치원 원서접수가 시작되기 때문에 정부로서는 이번 주 안에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잡아야 하는 상황이다.
2018 중앙일보 대학평가 인문 및 사회계열 평가에서 동국대(서울)는 높은 취업률(인문계열 4위, 사회계열 9위)을 기록했다.
동덕여대 알몸남(男) 사건으로 논란이 됐던 동덕여대가 29일부터 남성을 포함한 모든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했다.
조 교수가 속한 포스텍은 2018 중앙일보 대학평가 공학계열 평가에서 1위를 했다.
이 대학 권경미 학사팀장은 이 제도를 운용하기 전엔 성적경고로 제적되는 학생이 1000명당 16명이었다.
이번 인사는 정의선(48)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지난 9월 14일 승진한 이후 처음 한 임원 인사다.
재판에서 박씨는 김 지사가 당일 오후 산채에 방문했고, 그날 드루킹과 측근 둘리 우모씨가 김 지사에게 킹크랩의 작동을 시연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과의 성관계인 수간을 다룬 전자책(e-book) 페미니스트와 반려견의 안전한 성에 대해 간행물윤리위원회가 심의에 나섰다.
지난 28일 강원도 홍천 빌라 화재현장에 119 대원들이 불길에 뛰어들어 3세 아이를 구조했다.
화재 현장에서 3살 어린이를 구한 소방관의 노고를 알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라이브재테크 주부알바 대구맘카페 재테크 목적-대출상담사 영업 저축은행 평균 대출금리 전포카페거리,P2P 투자 | 투자 종목,부업 커뮤니티 p2p 펀드,돈이 필요하다!! 부업 나무위키 연말정산내용,재택근무 직종 재테크포럼 사회초년생 재테크 책,농협은행 대출상담사 커피수혈 부업 나라,실수요자 ltv✓가을가을✓아기헤어밴드,아들룩 | 전사휴무 | 재테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