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이 5년7개월만에 코웨이를 다시 품는다.
이번 주말이면 2019학년도 수능 전 면접 전형이 마무리 된다.
면접이라고 해서 쉽게 생각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최근 대학입시에서 수시 학생부종합전형(학종) 비중이 늘면서 공정성과 투명성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오는 11월 15일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은 탐구영역을 치르는 4교시에 특히 신경 써야 할 것으로 보인다.
20여 일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들 못지않게, 고교 입시를 준비하는 중3 학생들이 분주하다.
영아기에 영어를 시작한 진우(가명)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면서 각종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1등을 도맡아 할 정도로 성공적인 조기 영어교육 사례로 손꼽혔다.
국가교육위원회를 통해 사회적 합의를 바탕으로 한 교육정책을 수립해 중장기적으로 정책의 일관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어린이조선일보와 국토연구원이 공동 주최한 제23회 전국 초등학생 국토사랑 글짓기 대회 수상작이 발표됐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치러지는 내달 15일에는 관공서 출근이 1시간 미뤄지고 대중교통 운행횟수가 늘어난다.-주부소액대출 비상금 무서류 비대면 쉬운곳 진행절차-재택근무 채용 투자 타당성 분석 가상화폐 종류,쏙쏙 뽑은 재테크 기본 재테크 목적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후기,디자인 알바 재택근무✓투자를 해보고싶다!!,대기업채용공고 브라질주식 투자 컨설턴트,맘스홀릭베이비 | 소액투자 어플,재테크 멘트 투자율 곡선 가상화폐 미래 시나리오,부업 카페 가상화폐 시세차익 주식 소액투자,쉬운부업✓부업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