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국정감사에 강서구 주차장 살인사건으로 숨진 이아무개(47)씨의 큰딸이 참고인으로 출석해 가정폭력 피해에 대해 증언한다.
훈민정음 상주본 소장자 배익기(55) 씨가 29일 1천억을 받아도 국가에 귀속하고 싶지 않다는 뜻을 밝혔다.
중국 군용기 1대가 29일 제주도 서북방에서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에 진입해 강릉 동방 상공까지 북상한 뒤 이탈했다고 합동참모본부가 밝혔다.
결격 사유 논란이 일었던 강정민 원자력안전위원회(원안위) 위원장이 29일 국정감사 출석을 앞두고 돌연 사임했다.
스티븐 비건 미 대북정책특별대표가 오늘 오전 외교부를 찾아 강경화 장관을 예방했다.
청와대는 29일 고용노동부 차관에 임서정(53) 고용정책실장을 승진 기용했다.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가 29일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을 향해 자기 정치를 하려거든 대통령 비서실장 자리에서 내려오라고 말했다.
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가 28일 한국에 도착했다.
통일부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개보수에 들어간 비용이 과다하다는 일부의 지적과 관련해 28일 항목별 공사비 세부내용을 공개했다.
논어에서 공자는 정치를 맡기면 무엇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이름을 바로잡겠다고 했습니다.-대출상담 신용등급 미스터피자-소액투자 상품✓투자자 찾는법✓재택근무 가능 직업,50대여성알바 소소하게 취미삼아 할만한 일,재택근무직업 무경력도 가능한 꿀직업,학자금이란 카레우동,월급쟁이 재테크 절약하는 부부의 월급날 루틴은?,투자 트레이딩 가상화페 부동산 재테크 방법,1년적금 40대알바,투자 유형 고수익 고수익 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