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지구 행성 표면에 남긴 상처들을 찾아내 기록한다.
산업혁명이 시작된 이후 19세기까지만 해도 최고의 갑부를 지칭하는 말은 백만장자(Millionaire, 이하 달러 기준)였다.
영국 그리니치천문대가 주최하는 `올해의 천문 사진(Insight Investment Astronomy Photographer of the Year) 수상작이 발표됐다.
민들레 씨앗은 쾌청하고 솔솔 바람이 잘 부는 날엔 심지어 몇 킬로미터까지도 날아가는 특별한 비행 비법을 지니고 있다.
길을 가는 자율주행차가 아이 또는 어르신 둘 가운데 한명을 칠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에 부닥쳤다.
플라스틱에서 가장 큰 문제는 크기가 5mm도 안되는 깨알 만한 크기의 미세플라스틱이다.
기후 변화로 식물이 필요한 핵심 영양분인 질소를 얻을 수 있는 양이 줄면서 약해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과거 전통사회에서 인류는 한 사람당 100명 이하의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살아왔다고 한다.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있다는 말이 있다.
한국형발사체(누리호) 시험발사체 발사가 연기됐다.-귀여운아기✓대출상담사 조회-증권과 주식의 차이✓비트코인 모의투자✓재테크 블로그,부업장 재테크 팁,증권 vs 주식 채용사이트 투자보고서,컴퓨터 부업알바 투자 게임,소액투자처 재택근무 채용 투잡 할만한거,재테크 파일럿✓알바추천 더쿠✓재테크마이너갤러리,재택근무 직업 종류,p2p 수익률 재테크 비율 투자비용 회수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