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성 작가는 1년 전 우연한 기회에 지인의 도움으로 제주도에 작업실 겸 거처를 마련했다.
주홍콩 한국문화원이 한국문화제(Festive Korea 2018)의 일환으로 전을 11월 23일까지 개최한다.
긴팔다리로 기이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정체불명의 형상.
실제 자신의 수집품을 소재로 해 어린 시절부터 누구나 가졌을 법한 내면의 욕망을 그리는 여준환이 시리즈의 신작을 내놨다.
일상 속 사물과 장면에 주목하며 드로잉, 회화, 벽화 등 다채로운 작업을 이어온 임자혁이 색지를 오려 붙인 색종이 그림을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이조선일보가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특별전 초대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디어와 예술장르가 다양해지는만큼 문화예술의 소통 또한 다각도로 시도되고 있다.
프랑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작가 윤희는 스스로 조각가라고 정의하지만 그의 작품은 어느 한 예술 범주로 규정할 수 없는 특성이 있다.
흙을 화두로 작가 9인이 한자리에 모였다.-재택근무 만족도 | 투자 매력도 제고 | 부업사이트-부업 구인✓광주맘✓소액 재테크 종류,부업 작가✓재택근무 신청서 hwp✓도봉구 부업알바,재테크 소액투자 어플,집에서 부업거리✓한국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부업 클리앙 부업 커뮤니티,저축은행 대출 후기 ok저축은행 대출후기 bnk캐피탈 무직자,k뱅크 대출 전사휴무 오피스텔 담보대출 비율,오사카여행✓예비아들맘✓대출금리 영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