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자연미술비엔날레가 자연-사적공간-셸터를 주제로 건축과 미술, 두 영역을 접목해 자연환경 속 사적공간의 창작을 통해 확장된 자연미술을 선보인다.
대안공간 눈에서 열리는 전시 는 레바논에서의 프로그램이 국내로 이어지는 유의미한 확장으로, 타자를 향한 왜곡된 시선을 변화시키고자 한다.
실제 자신의 수집품을 소재로 해 어린 시절부터 누구나 가졌을 법한 내면의 욕망을 그리는 여준환이 시리즈의 신작을 내놨다.
안성석 개인전이 원앤제이플러스원에서 열린다.
나는 거대한 현대사회 속에 살면서 원시 부족 사회를 꿈꾸고 있는지 모른다.
문승현 작가는 자신이 느낀 주관적인 표현을 작품에 담아 서정을 말한다.
황금빛 잉어가 힘차게 움직이며 물살을 가르고 역동한다.
로봇 만화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목판화로 잘 알려진 성태진이 아크릴, 오일크레용으로 작업한 회화를 선보인다.
어린이조선일보가 인터파크와 함께 디자인 테마 파크 루나파크展 초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미디어와 예술장르가 다양해지는만큼 문화예술의 소통 또한 다각도로 시도되고 있다.-만기일시상환 엑셀 | 주부부업 | 대출 비교 사이트-자영업자 대출 방법 부동산 대출 통계 디딤돌 대출 과정,P2p투자 대출 재테크 플랫폼,라이브재테크 소액재테크✓광주 투자 모임,증권종류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이름,재테크 기본✓재테크 추천✓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 누구,la갈비✓대출금리 낮추기,학자금 대출 주식 아파트 담보 대출 금리 비교 대출 연체이자 계산,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손실 오성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