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전장을 가린 검은 안개는 긴장감을 강화하는 요소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옛날사진 | 가상화폐 하는법-인터넷부업 신사동맛집 아기용품브랜드,대출 과정✓꽃스타그램✓우리은행 대출연장,대출 주식회사 | p2p 대출 사이트 추천,fx 재테크 대출연체 신용등급 생선구이,제주여행코스 도서 대출 대여 대출 mcg,차대출 대부 f6비자 대출 육아맘그램,대출이자 연말정산 대출 kcb,bnk캐피탈 전화번호 | 아파트 대출금리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