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풀러신학대학원 마크 래버튼 총장이 방한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기독인들은 정체성을 놓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지난 23일 대학로 TOM 1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린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뮤지컬 랭보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웹툰 그녀의 심청이 2018 오늘의 우리만화에 선정됐다.
무료급식과 연탄나눔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섬겨온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이 지난 20년 동안의 사역과 정신을 신학적으로 정리해 책으로 펴냈다.
북한과 공산주의 연구의 대가로 알려진 하와이대 명예교수 서대숙 박사가 자신이 평생 수집한 통일 역사 문화 자료 1천여 점을 한신대학교에 기증했다.
국내 유일의 민간 프로 합창단인 서울모테트합창단이 창단 30주년을 맞았습니다.
국문학계의 원로이자 문학평론가인 김윤식(82) 서울대 국어국문학과 명예교수가 25일 오후 숙환으로 별세한 소식이 전해지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개신교 교단 중 하나인 구세군을 생각하면 자선냄비와 더불어 브라스밴드 연주가 떠오릅니다.
트레이싱(베껴 그리기) 논란으로 연재를 중단했던 김성모 작가의 웹툰 고교생활기록부가 다시 연재된다.
{text:이단 신천지가 수년 동안 영등포 전통시장 살리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양산맛집 u보금자리론 아낌e보금자리론 p2p 대출 신용평가-인스타일상,곱창전골✓전세 묵시적 갱신 대출 연장,울대 신한은행 대출 한도 조회,제주공항근처맛집✓고수익 퀵,대출세상에서 대출 전세대출 반환,신혼부부 대출 종류,직장인다이어터,대출 단기연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