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법원장이 법원과 판사는 검사에게 영장을 발부해 주기 위해 존재하는 기관이 아니다며 검찰의 먼지털이식 영장 청구 남발을 강하게 비판했다.
친형 강제입원과 여배우 스캔들 등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가 29일 10시간 반가량의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29일 신임 고용노동부 차관에 임서정(53사진) 현 고용부 고용정책실장이 승진 임명됐다.
정부가 (며칠 전) 내놓은 (유치원 공공성 강화) 정책과 제도 아래에서는 사립유치원이 살아날 수 없다.
유튜브를 하루 1시간 이상 시청하던 대학생 박모(26)씨는 얼마 전부터 유튜브 사용 시간을 줄이기 시작했다.
영화를 보면 주인공이 칼을 든 범인을 간단하게 제압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어머니를 무차별 폭행한 20대 조현병 환자가 구속됐다.
한 남성의 정의로운 용기 덕분에 여성은 자신에게 벌어질 끔찍한 상황을 모면할 수 있었다.
경찰이 PC방 살인사건 피의자 김성수와 동생 김모(27)씨가 범행을 공모했는지에 대해 전문가들에게 법리 판단을 요청했다.
친형 강제입원과 여배우 스캔들 등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가 29일 오전 피고발인 신분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출석해 사필귀정을 강조했다.-크라우드펀딩사이트-투자 공부 가상화폐 뉴스 재테크 토토,뷰티인스타 전세대출 경매,일상소통 | 국민카드 이지론 대출,엄마아들 대출상담사 취업,만기일시상환✓재테크 학원,토스 부동산 소액투자 손실✓투자 캘린더,라이브재테크 예미맘알바✓부업 주부 초보자 투잡 회사원환영,울산맘카페 주부투잡 부업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