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일부터는 유치원 원서접수가 시작되기 때문에 정부로서는 이번 주 안에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잡아야 하는 상황이다.
이 지사는 이날 경찰 조사를 마친 직후 페이스북에 올린 경주로 갑니다.
경북 안동에서 발생한 여중생 간 집단폭행 사건 당시 인근 지구대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으나 제대로 내용 파악을 하지 못한 채 돌아간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 강서 PC방 살인사건과 관련 경찰이 피의자 김성수(29)의 동생의 공모 여부에 대해 외부 전문가에게 법리 판단을 받기로 했다.
이번 인사는 정의선(48)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이 지난 9월 14일 승진한 이후 처음 한 임원 인사다.
30일 오전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돼 중부 내륙과 일부 남부 지방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등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보였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25t 트레일러에서 1t 철재 와이어 2개가 떨어져 뒤따르던 수십대 차량이 파손됐다.
반려동물과의 성관계인 수간을 다룬 전자책(e-book) 페미니스트와 반려견의 안전한 성에 대해 간행물윤리위원회가 심의에 나섰다.
지난해 국적이 변경돼 군대에 가지 않은 병적 제적자가 서울 강남 서초 송파 등 강남 3구에 유독 많다는 지적이 나왔다.
경찰청과 중앙일보는 지난 26일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제3회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시상식을 열어 공공기관 기업 민간사회단체 등 20곳을 시상했다.-재택아르바이트✓1억 재테크 방법-간단한 부업 | 주식 소액투자,전세 대출 이자 계산기✓가상화폐 문제✓연체 이자 계산기,웨딩드레스 예비,육아 맘님들의 무료선물 오늘생일,투자자산운용사 부동산 | bnk증권 | 펀드 3년수익,대환대출 방법 강남카페 육아일기,월 30 만원 부업 맘카페 재테크 유튜버 추천,증권번호 계약번호 49세 주부에서 연매출 100억원 편의점 사장까지,재택알바후기✓재테크 적금